top of page

셀프 마사지로 통증 완화하는 방법

긴장하거나 아플 때 마사지 요법이 기분이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피부와 밑에있는 근육을 누르고 문지르는 관행입니다. 통증 완화 및 이완을 포함하여 많은 신체적, 정신적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상을 받기 위해 항상 마사지 치료사를 만날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유형의 질병의 경우 셀프 마사지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가 마사지 중에는 손을 사용하여 자신의 근육을 조작합니다. 여기에는 피부를 반죽하고 특정 부위에 압력을 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통증 완화를 위해자가 마사지를 시도하고 싶다면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정 기술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으십시오.



셀프 마사지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셀프 마사지는 마사지 요법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간단하고 편리한 방법입니다. DIY 방법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사지와 마찬가지로 셀프 마사지는 다음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걱정

두통

소화 장애

근육 긴장

근육 긴장

고통

포괄적 인 치료 계획의 일부로 포함되는 경우자가 마사지는 섬유 근육통이나 관절염과 같은 만성 질환을 관리하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기 치료를 대체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전문 마사지를받는 경우 셀프 마사지는 혜택을 연장하고 세션 사이에 완화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가 마사지는 어떤 종류의 통증을 도울 수 있습니까?

자가 마사지는 다음과 같은 통증을 포함하여 경미한 유형의 통증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머리

어깨

복부

등 위아래

둔근

엉덩이

근육이 부어 통증이 발생한 경우 신경통도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근육이 신경을 압박 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셀프 마사지를 사용하여 근육통을 완화하면 신경통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통증 유형에 대한자가 마사지 기술입니다.



목 통증에 대한 셀프 마사지

목 통증은 종종 남용과 잘못된 자세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것은 노트북이나 전화로 몸을 구부리거나 적절한 목을 받 치지 않고 침대에서 책을 읽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목이 팽팽하고 통증이 느껴진다면이 치료 용자가 마사지 기법을 사용해보십시오. 목에 매듭이있는 경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단계

귀에서 어깨를 내립니다. 목과 등을 곧게 펴십시오.

목의 통증 부위를 찾습니다. 손가락으로 세게 누르십시오.

원을 그리며 손가락을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반대 방향으로 반복하십시오.

3 ~ 5 분 동안 계속합니다.

광고하는



두통과 긴장을위한자가 인천출장안마

두통 통증이있는 ​​경우 셀프 마사지가 긴장을 풀고 이완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두통이 스트레스로 인한 경우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머리 마사지를하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따라야 할 단계

귀에서 어깨를 내립니다. 목과 등을 곧게 펴십시오.

두개골 바닥을 찾으십시오. 각 손의 포인터와 중지를 가운데에 놓고 손가락 끝이 닿습니다.

부드러운 압력을 가하고 손가락을 바깥 쪽 또는 아래쪽으로 밀어 가장 느낌이 좋은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작은 원을 그리며 손가락을 움직입니다. 주변 영역과 함께 긴장된 부분에 집중하십시오.

관자놀이, 목, 어깨를 마사지 할 수도 있습니다.


이완을 더욱 촉진하려면 편안한 음악을 들으면서이 마사지를 시도하십시오.



변비 완화를위한자가 마사지

변비는 복통과 불편 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변비는 완하제로 치료할 수 있지만 복부자가 마사지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는 배변을 자극하여 완화를 제공합니다. 또한 팽만감, 경련 및 복부 압박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변비에 대한자가 마사지를 수행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따라야 할 단계

등을 대고 눕습니다. 손, 손바닥을 아래로 내려 골반 뼈 근처의 아랫배 오른쪽에 놓습니다.

갈비뼈까지 움직이며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위를 가로 질러 왼쪽 갈비뼈까지 계속하십시오.

골반 뼈로 이동하면서 위의 왼쪽 아래로 계속 이동하십시오.

배꼽을 2 ~ 3 분 동안 원을 그리며 마사지합니다.

더 많은 물을 마시고, 충분한 섬유질을 섭취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도 변비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에 대한 셀프 마사지

허리 통증은 매우 흔한 상태입니다.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많은 원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근육 긴장 또는 경련

신경 자극

디스크 손상

구조적 문제

걷기, 요가 또는 특정 유형의 스트레칭과 같은 부드러운 형태의 운동은 허리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처방전없이 살 수있는 진통제와 온열 패드 나 냉찜질 등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셀프 마사지를 포함하여 약간의 완화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을 치료하는 두 가지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허리 자체 마사지

이 방법은 허리 마사지에 효과적입니다.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야 할 단계

다리를 꼬고 바닥에 앉으십시오. 등을 곧게 펴십시오.

척추 바닥의 평평한 삼각형 뼈인 천골의 양쪽에 엄지 손가락을 놓습니다.

엄지 손가락을 작은 원을 그리며 움직여 천골을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언론 적용 긴장된 부분에 ure. 일시 중지했다가 놓습니다.

필요에 따라 계속하고 심호흡을 기억하십시오.

또는 의자에서이 마사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발을 바닥에 놓고 똑바로 앉으십시오.


테니스 공 셀프 마사지

테니스 공 위에 누워 등을 마사지 할 수도 있습니다. 공의 단단한 압력은 등의 긴장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단계

무릎을 구부린 채 등을 대고 바닥에 눕습니다.

등의 긴장된 지점 바로 아래에 테니스 공을 놓습니다. 20 ~ 30 초 동안 유지합니다.

더 많은 압력을가하려면 몸을 부드럽게 회전하여 테니스 공에 기대십시오. 압력을 높이기 위해 한쪽 발목을 반대쪽 무릎 위로 교차시킬 수도 있습니다.

다 끝나면 공에서 멀리 굴려서 일어나세요. 공을 굴리면 더 많은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전 수칙

가벼운 통증이있는 ​​경우 셀프 마사지가 적절합니다. 그러나 통증이 심하거나 계속되는 경우에는 자기 메시지 기법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통증의 원인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셀프 마사지로 증상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셀프 마사지 및 기타 유형의 마사지는 일부 사람들에게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주의하거나 먼저 의사와상의하십시오.


골절

화상

상처 치유

출혈 장애

혈액 희석제

심 부정맥 혈전증

심한 골다공증

심한 혈소판 감소증

마사지 중과 후에 기분이 어떤지 기록하십시오. 통증이 더 심해지거나 사라지지 않으면 셀프 마사지가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자가 마사지로 통증이 개선되지 않거나 악화되는 경우 의사와상의하십시오.

Recent Posts

See All

가스 용 베이비 마사지

가스 : 나이가 많은 아이들에게는 재미있어 보일 수 있습니다. 성인의 경우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의료 제품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기에게 가스는 불편 함과 고통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가스 문제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다면 잠을 거의 자지 못하고 많은 울음이있는 긴 밤을 보내고 안주 할 수없는 아기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아기의 기분을 나아지게

전에 마사지를 받지 않았다면 조금 긴장할지도 모른다.

조금 긴장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옷을 벗고 낯선 사람에게 손을 대야 한다는 생각은 다른 사람을 불안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을 옆에 두고 있다면 당신은 그렇게 긴장하지 않을 것이다. 그를 바로 옆에 두는 것은 당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약간 긴장하면,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그것에 대해 배우자.엔진

이렇게 많은 비용이 들면서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데.

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대학 교육이 더 이상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재정적인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 대학 학위가 될 수 있을까? 그 해결책은 아마도 놀랍게도 여전히 가치가 있다는 사실일 것이다.어머니들은 대학 교육을 받은 후에 높은 임금을 받는 직업을 갖기 위해 교육이 필요하다. 그러나 불황으로 실업률이 증가했고 대다수의 사람들이

About Page

Hi, thanks for stopping by!

I'm a paragraph. Click here to add your own text and edit me. I’m a great place for you to tell a story and let your users know a little more about you.

Let the posts
come to you.

Thanks for submitting!

  • Facebook
  • Instagram
  • Twitter
  • Pinterest
bottom of page